今天就進入十月了耶!!!

時間真的有夠快的啦!!!

(把9/29沒更新到的也放在這篇囉~

 

[140929 銀赫Twitter更新]

 

銀赫: massage with 종석이형,희님

翻譯(SuperJournal): massage with 鐘石哥,希大

(此則銀赫Instagram同步更新)

 

eh140929    

 

[140929 希澈Twitter更新]

 

希澈: 내 절친 이혁재랑 마싸지 받으러 옴. 롤 막판 할때 연락 와서 다행임. 근데 종석이형이랑 혁재랑 편 먹고 나한테 인천아시안게임도 안보냐고 뭐라고 함. 그래서 내가 "둘은 롤드컵 봐? 지금 한국팀이 세 팀이나 올라갔는데 롤드컵도 안 봄? 울나라에서 열리는데?" 했더니 마싸지쌤들 다 터짐. 마싸지쌤이 "손님 특별히 불편한데 있으세요?" 라고 하길래 속상한 말투로 "마음이요" 이랬더니 또 터지심. 난 잔나장인이니까 딸 낳으면 '김잔나' 로 지어야겠다. '김룰루' 로 지으면 태어날 때부터 시끄러울 듯ㅋㅋ원딜은 이즈리얼을 제일 잘하니까 아들 이름은 '김즈리얼' 로 지어야하나.. 휴.... '아리' 같은 여자애랑 사겨야지~♡ #롤드컵 #NAJIN #SAMSUNG #김잔나 #김즈리얼

翻譯(SuperJournal): 和我的至親李赫宰一起來做按摩. 幸好玩LOL最後一盤的時候聯繫我了. 但是鐘石哥和赫宰組團來問我仁川亞運會都不看 在幹什麼. 所以我就說"你倆看LOL world cup嗎? 現在韓國隊有三隊都晉級了 你們LOL world cup都不看? 還是在我們國家舉辦的來著?" 按摩師們都笑了. 按摩師問"客人有什麼特別不輸服的地方嗎?" 我用受傷的語氣說"我的心" 他們又笑翻了. 因為我是Janna丈人 生女兒的話要取名'金Janna'. 叫'金lulu'的話從生下來就會吵死的ㅋㅋ 因為EZreal的AD(物理傷害)是最厲害的 生兒子的話就要叫'金zreal'..呼...要和像'阿狸'一樣的女人交往啊~♡ #LOL world cup #NAJIN #SAMSUNG #金Janna #金zreal

(此則希澈Instagram同步更新)

 

hc140929    

 

[140929 厲旭Twitter更新]

 

厲旭: 힘내서 연습도 화이팅 !!!!!! 첫 공연 때 만나요 ~>< 장어먹고 기운 팍팍 D-1

翻譯(SuperJournal): 加油 練習也fighting !!!!!! 第一場公演時見哦 ~>< 吃了章魚精力充沛 D-1

 

ByokncLCYAA3t82    

ByokpC4CYAABmV-   

Byokq1VCUAAR9Vn     

 

厲旭: 시부야 령구 용발ㅋ

翻譯(唯愛SJ13): 澀谷 靈九 容發 ㅋ

 

ByslaT7CYAAJsEH   

BysleKeCAAAFrSy   

Byslf0lCUAAsxLV    

 

厲旭: begin again

翻譯: 再次開始

 

BytKU1CCYAEIQg9   

BytKVG6CQAAiZFe   

BytKWzICIAE3B_7    

 

[140929 強仁Twitter更新]

 

強仁: 우리고모 아들 우리아빠조카 우리할머니 할아버지 손자 그리고 내동생 송기승 ㅎㅎ 첫 월급으로 모자 두개 사왔네 자기꺼랑 내꺼랑 ㅎㅎ

翻譯(SuperJournal): 我們姑母的兒子 爸爸的姪子 爺爺奶奶的孫子 還是我的弟弟宋基勝 ㅎㅎ 用第一個月的工資買了兩頂帽子 他自己的和我的 ㅎㅎ

(此則強仁Instagram同步更新)

 

ki1409291    

 

強仁: 우리 고모 ㅎㅎ 예전에 천방지축라디오 그리고 우결에 나온적 있다요 ㅎㅎ 나의 연인 우리고모 ㅎㅎ

翻譯(SuperJournal): 我們姑母 ㅎㅎ 以前在天方地軸電台和我結上出現過 ㅎㅎ 我的戀人 我們姑母 ㅎㅎ

(此則強仁Instagram同步更新)

 

ki1409292   

 

[140929 Henry Twitter更新]

 

Henry: #충성! ㅠㅠ 들어갑니다 다들 사랑합니다 #헨리 #진짜사나이 #군대 #henry #army

翻譯(HenryLauFansPage): 忠誠! ㅠㅠ 我要走了,我愛大家! Henry RealMen henry 軍隊

(此則Henry Instagram同步更新)

 

hr140929    

 

[140929 神童Twitter更新]

 

神童: 메이크업실에서.. 쓰러져잇는 박경 발견!! 나에게 걸렷다그램~ #박경 미안하다! 걸렷다 하면 올린다요~~^^

翻譯(SuperJournal): 在化妝室.. 發现倒下的朴經!! 被我抓到了gram~ #朴經 對不起! 抓到了就要上傳哦~~^^

(此則神童Instagram同步更新)

 

sd140929    

 

[140929 利特Twitter更新]

 

利特: ..후유증..

翻譯(SuperJournal): ..後遺症..

(此則利特Instagram同步更新)

 

lt1409291   

 

利特: ..계절이 변할때마다 몸이 적응하는데 시간이 걸린다..

翻譯(SuperJournal): ..季節變換的時後 身體需要時間適應..

(此則利特Instagram同步更新) 

 

lt1409292    

 

Yumi : 要好好照顧自己的身體啊!!!

 

 

[141001 利特Twitter更新]

 

利特: ..This is iphone6 plus..

翻譯: ..這是iphone6 plus..

(此則利特Instagram同步更新)

 

lt141001    

 

利特: ..3GS 4S 5S 6PLUS..

(此則利特Instagram同步更新)

 

lt1410012     

 

[141001 希澈Twitter更新]

 

希澈: 아놔 이 고양이 새키가.. 내가 여자한테도 안하는 애교를 부리며 뽀뽀를 제안했는데 감히 도망쳐? 이런 나의 행동에 희범이가 말하길.. "이새낀 꼭 SNS에 올릴 때만 친한척 하네ㅡㅡ" #HEEBUM #HEECHUL http://instagram.com/p/tlIWYgI-Zw/

翻譯(初見希loveheenim 長平): 啊呀 這貓崽子… 我對它都做了對女生都沒做的撒嬌 想跟它BOBO來著 竟然敢逃跑?我這樣的行動在希範看來會說…“這小子只會在要上傳SNS的時後才會和我裝親--”#HEEBUM#HEECHUL (注: 視頻內容: 希範 不要這樣了和哥玩兒吧 BOBO~ 啾~~ 過來BOBO~~ 啾~~ 呀~~ 希範 不要走~)

(此則希澈Instagram同步更新)

 

Yumi :

希範也是很有個性的><

(視頻點連結~

 

希澈: 내 자동차 3개월 안탔더니 빠떼리 나가서 홍기가 데리러 옴. 하아.. 맨날 롤만 하고 ASUKA, ANNA 이런 것만 보니까 차를 탈 일이 없네. 차 산지 7년 됐는데 23,800Km 탔음.. 미안하다 내 뛰뛰빵빵아..😔😔그나저나 우리 눈코입 왜 이래요?ㅋㅋㅋㅋ #태양 #좋아서 #개홍기 #토희철 #하두리 #얼짱

翻譯(SuperJournal 橙子): 我的車3個月沒開 電都沒了 所以弘基來接我了. 哈啊.. 每天除了LOL就是 ASUKA, ANNA 所以連開車的時間都沒有. 車買了7年 只開了23,800Km .. 真是抱歉啊 我的滴滴叭叭.. 不過我們的眼鼻嘴怎麼會這樣子?ㅋㅋㅋㅋ #太陽 #好高興 #狗弘基 #兔希澈 #我倆 #臉讚 

(此則希澈Instagram同步更新)

 

hc141001    

 

希澈: 박민우랑 이홍기랑 나랑 셋이 가위 바위 보 해서 진 사람이 옷 사기ㅋㅋ이홍기 당첨ㅋㅋㅋㅋ #세얼간이 http://instagram.com/p/tmlRuGI-WI/

翻譯(初見希loveheenim 長平): 朴敏雨,李弘基和我三個人玩兒剪刀石頭布 輸了的人去買衣服 keke 李弘基中獎啦 #三傻大鬧寶萊塢 (注: 視頻内容:希:朴敏雨 李弘基 剪刀石頭布~剪刀石頭布~ 啊哈哈哈哈!(注:弘基輸了) 敏雨呀 挑吧 我們 啊 哥给你挑吧 我來挑 弘:不要不要 真的不要 哥真的不要 敏:哦 希澈哥和弘基今天的fashion真的是…)

(此則希澈Instagram同步更新)

 

Yumi : 影片點連結喔~

 

[141001 厲旭Twitter更新]

 

厲旭: ハッピーな1日になりますように~^^ 행복한 하루가 되길 ~^^

翻譯(SuperJournal 橙子): 了幸福的一天~^^

 

By1aYTWCAAAwgck   

By1aaAeCYAEx_jD  

By1abwHCcAEqpAJ     

 

Yumi : 騎長頸鹿的樣子也太可愛了吧!!

 

厲旭: 고마워요!!! 잘 먹었어요 >< 저녁공연도 화이팅 ♡

翻譯: 謝謝!!! 會好好吃的 >< 晚上公演也加油

 

By2UVCcCcAAOPSG   

By2UWswCIAET0p0   

By2UZA3CcAENaK2    

 

[141001 神童Twitter更新]

 

神童: 아이고.. 놀러 가고싶으라.. ㅠㅠ fb.me/2vu2GydG0

翻譯(SuperJournal 橙子): 哎一古.. 好想去玩.. ㅠㅠ(注: 圖上的地名是宿霧島)

(此則神童FB同步更新)

 

Yumi : 大家可以點網址進去看喔~

 

[141001 始源Twitter更新]

 

始源: พี่สรยุทธ พี่ใหญ่ของผม รักเสมอนะครับ เจอกันวันศุกร์นะครับ :^)

始源Instagram: my big brother @sorrayuth9111 he came to seoul. love you always see you on friday :^)

始源微博: 我最親愛的泰國哥哥。無論何時都愛你,請保重。星期五見!

 

By2zY-ICMAAKPLb  

 

始源: going to somewhere for shooting :^)

翻譯: 去某個地方拍攝

始源微博: 現在正在去一個拍攝現場的路上

(此則始源Instagram同步更新)

 

 By23qbQCQAAI87P

 

[141001 強仁Twitter更新]

 

強仁: 얼굴팩붙이고 은혁이 오징어 선물주러 간당 아무도 못알아보겠지 ㅎㅎㅎ

翻譯(強仁吧): 臉上貼著面膜 去給銀赫送魷魚禮物 誰都認不出來吧ㅎㅎㅎ

(此則強仁Instagram同步更新)

 

ki141001    

 

Yumi : 就這樣去送禮物喔XDD

 

強仁: 아 맞다 아시안게임 야구 한국 금메달 축하해요 광현이 재균이 재원이 오재원이 상수 나랑 친하다 푸하하

翻譯(SuperJournal): 啊 對了 祝賀亞運會韓國棒球奪金 光賢 在俊 在元 吴在元和尚秀和我很親的 噗哈哈

(此則強仁Instagram同步更新)

 

ki1410012    

 

 

強仁: 우리집 냉장고 공개 제이샵 우리 뚱땡이 제이원장님이 나 늙었다고 팩을 줬다 사진찍어주면 많이 준다고 했다 ㅎㅎㅎ

 

翻譯(SuperJournal): 我們家的冰箱公開 Jshop 我們胖胖的J院長說我老了給了我面膜 拍了照片的話會給很多 哈哈哈

 

(此則強仁Instagram同步更新)

 

 

ki1410013   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    Yumi 發表在 痞客邦 留言(0) 人氣()